본문 바로가기

일상정보

애드센스 티스토리 광고 수익 높이기! 키워드 플래너 이용 법

혹시 비즈니스를 하고 계신가요? 그렇다면 높은 수익을 얻기 위해 광고를 하고 싶으실 겁니다. 구글 광고를 하고 싶을 때 찾아가서 키워드 광고를 만들 수 있는 곳이 구글 애즈입니다.

 

구글 애즈 회원가입 및 사용 법!

구글 애즈에서 키워드 플래너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우선 회원가입을 하세요. 지피지기 백전백승? 적은 아니지만 광고를 할 때 키워드 단가가 얼마쯤 될까? 광고주 입장에서 바라보는 것입니다. 높은 단가의 키워드를 찾아볼 수 있죠!

 

애드센스 티스토리 광고 수익을 높이는 키워드 찾는 방법 소개입니다.. 구글 애즈의 키워드 플래너를 활용한 방법인데요 모든 방법을 동원해 보고 기다려보면 더욱 좋을 것 같습니다.

 

 

 

 

그냥 열심히 하면 되겠지? 막연한 생각으로 티스토리 블로그 포스팅을 하게 되면  애드센스 광고 수익이 1년이 지나도 1만 원도 채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구글 키워드 플래너 한번 따라와 보세요 너무 쉬워요.

 

 

티스토리 애드센스

 

구글 애즈에 로그인@

회원 가입은 2단계 인증이 필요합니다. 귀찬지만 2단계 인증해 놓으세요. 포스팅 100개 해서 얻을 수익을 단 한 개의 포스팅으로 얻을 수 있을지도 모르는데 이 정도 귀찮음은 살포시 넘겨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구글 애즈 사용 방법 도구 및 설정 소개하기

 

우측 상단의 도구 및 설정을 클릭하세요. 그러면 조금 작은 창이 열리는데 우리가 목표로 하는 키워드 플래너는 좌측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구글 애드센스 광고를 위해 키워드 플래너 사용법 설명

 

실적 플래너 밑에 키워드 플래너를 클릭하면 화면이 바뀌며 크게 창이 열립니다. 

 

 

구글 애즈 회원가입 및 키워드 플래너 공부하기!

 

4각 박스 안에 새 키워드 찾기 클릭해 주세요.

 

 

키워드 플래너 새 키워드 찾는 방법 설명

 

새 키워드 찾기 페이지입니다. 여기서 궁금하신 비즈니스와 밀접하게 관련된 제품 또는 서비스를 입력하세요. 정확히 쓰여있습니다.

 

그러니까 찾고 싶으신 키워드나 하고 계신 서비스를 밑의 검색창에 입력하면 관련된 키워드 아이디어와 광고 단가가 나오게 됩니다.

 

 

구글 애즈 키워드 플래너 사용법 설명서

 

저는 구글애드센스를 검색해 봤습니다. 우측에 페이지 상단 입찰가가 보이실 겁니다 최고 입찰가도 보이고요. 밑으로는 관련 키워드 아이디어들이 편리하게 검색되었습니다.

 

 

키워드 플래너 검색 방법 설명 및 소개

 

사용 가능한 키워드 아이디어들을 보셨나요? 놀라시지 않으셨나 모르겠습니다. 지금 까지 사용해보셨던 키워드들에 단가를 확인해보셨을 거 같은데요 저도 이 블로그 말고 다른 쪽에서 0원에 수렴하는 키워드들을 많이 사용했네요. 

 

이제부터라도 티스토리 포스팅에는 키워드 플래너를 이용해서 가격대가 조금 있는 키워드를 사용해야겠어요. 단어 한두 개 차이로 바뀌니 헷갈리지만 어쩌겠어요 검색으로 보이는 것을 사용해봐야죠 뭐.

 

 

구글 애즈 키워드 플래너

 

 

 

구글 키워드 플래너 설정!

구글 광고주들이 주로 사용하는 키워드가 무엇인지 단가는 어떤지 확인해 보세요. 여러 사람들이 찾는 키워드는 구글 광고 단가도 높겠죠? 경쟁이 높은 키워드는 좋은 키워드면서 초보인 나에게 맞지 않을 수 있습니다.

 

오랫동안 블로그를 만들어 온 선배들이 포진하고 있기 때문이죠. 그럴 때는 키워드를 살짝 비틀어서 길게 써보거나 조금 낮은 키워드를 공략해보시는 것도 방법입니다. 

 

다만 본인이 들어내고자 하는 진짜 키워드는 들어가야 합니다. 구글 애드센스 애즈 티스토리 이런 키워드들을 조합하고 사용하고 싶다면 말이 되게끔 연결시키면 되는 것입니다. 저는 글 7개에 구글 애드센스 승인이 났는데요 수입은 백~이백 원으로 아주 저조합니다.

 

 

 

그렇지만 계속 저조하진 않을 것이 확실합니다. 초보분들과 같이 키워드 플래너를 이용해서 애드센스가 좋아할 수 있는 단가 높은 키워드들을 찾아내서 티스토리나 블로그 포스팅을 할 것이기 때문이죠.

 

구글은 꾸준히 하는 사람에게 관대해지는 것 같습니다. 그 사이에 시험에 들게 합니다. 마치 전지전능하다는 듯 말이죠. 아후 포기할까? 하는 순간 돈 좀 던져 주고 목마르고 애가 탈 때쯤 물한 컵 주는 거죠.

 

중간중간 티스토리 블로그들을 실험하고 외면하고 관심을 주는 것 같습니다. 그래서 애드센스 광고 수익에만 너무 기대어 키워드 플래너만 잡고 있다고 되는 건 아닌 것 같습니다.

 

 

2023.01.10 - [일상정보] - 티스토리 블로그 저품질 단계별 상황! 키워드 확인

 

티스토리 블로그 저품질 단계별 상황! 키워드 확인

어제 암보험 가입 한 번만 공부하기! 에 관한 글을 티스토리 블로그에 썼다가 최적화에서 밑으로 한 계단 내려갔습니다. 잠깐이었지만 분명한 사실인데요 티스토리 url을 긁어서 다음 검색창에

1907.tistory.com

 

 

2022.12.21 - [일상정보] - 블로그 키워드 검색 - 방문자 100인 이하 초보 정리!

 

블로그 키워드 검색 - 방문자 100인 이하 초보 정리!

키워드 찾는 법은 이미 여러 사람들이 알려주고 있어요. 솔직히 고맙습니다. 그분들은 왜 아까운 시간 낭비하면서 블로그 포스팅으로 키워드 찾는 법을 알려줄까요? 블로그의 시작부터 끝까지

1907.tistory.com

 

 

2022.12.10 - [일상정보] - Google adsense pass 구글 애드센스 승인 후 초보 튜토리얼!

 

Google adsense pass 구글 애드센스 승인 후 초보 튜토리얼!

구글 애드센스 메일은 확실히 확인한다! 티스토리 고수분들이나 색인이 무엇인지 정확히 아시는 분들은 돌아서 나가시면 되겠습니다 ㅎ 아주 초보분들 에드센스 광고가 통과되자마자 뭘 할지

1907.tistory.com

 

본인의 관심사를 글로 옮겨 포스팅하는 일은 계속되어야 합니다. 내가 여기 살아있다는 생존신호를 보내는 방법입니다. 우선 글을 쌓아 놔야 합니다. 그래야 옆사람이나 구글이 눈치챌  수 있을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