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장수

나우푸드 프로폴리스 5:1 추출 프로폴리스 체험기!

나우푸드 프로폴리스를 구입했습니다! 5:1 농축으로 영양이 풍부하고 면역력 향상에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프로폴리스 뜻은 꿀벌이 나무의 수액이나 싹 그 외의 식물공급원으로 부터 얻는 수지의 혼합물이라고 합니다. 이 혼합물로 벌집의 작은 틈을 메워 벌집의 안정성을 위한다라고 되어있습니다.

 

프로폴리스? 효능.

벌집의 안정성을 위한 것인데 사람이 먹어서 좋은 점이 있는 건가 궁금한데요? 건강한 벌집에서 채취한 프로폴리스는 자연적으로 생기는 바이오플라보노이드를 보유한다고 합니다.

 

프로폴리스는 그리스 사람들의 농양이나 종양 상처치료를 목적으로 사용되어 왔다고 합니다. 기원전 400년 전부터 사용되었다고 하니 검증이 오랜 시간 되어온 식품이라고 생각해도 될 것 같습니다.

 

면역기능을 강화하는 것은 우리 몸을 보호한다는 뜻입니다. 우리 몸에 정상 세포를 해하는 비정상 세포나 해로운 물질을 제거하며 몸을 보호하게 되는 기능입니다.

 

현대인들은 스트레스와 술, 담배, 인스턴트 음식으로 몸에 면역력이 약해질 수밖에 없다고 하는데요 항염증에 좋은 성분을 갖고 있는 프로폴리스가 해결 책이 될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관절염 갑상선, 간기능을 좋게 해주며 혈당 조절에도 영향을 준다고 합니다. 이외에도 뼈건강 구강건강 혈관에도 좋아 건강식품으로 각광을 받고 있는 모양입니다.

 

 

나우푸드 프로폴리스 1500 100캡슐 나우푸드 프로폴리스 설명서 사진

 

 

나우푸드 프로폴리스 효능 과 체험기에 관한 포스팅입니다.

 

나우푸드 프로폴리스 소개!

나우푸드의 프로폴리스는 논지엠오(NON-GMO) 코셔 인증의 건강식품입니다. 코셔의 뜻은 적당한 합당한 을 뜻한다고 하는데요 유대교 율법에 의해 식재료를 선택하고 있어서 그 기준이 까다롭고 몸에 합당한 기준으로 인증이 되는 식품이라 우선은 안심하고 구입할 수 있는 식품 인증입니다.

 

논지엠오는 유전자조작 작물이 들어가지 않았다는 뜻입니다. 건강식품을 먹는데 정확하게 확인되지 않은 작물들은 사용하지 않았다는 것이죠. 지엠오 중에는 확인된 작물들도 있겠지만 프로폴리스처럼 오랜 시간 검증된 것은 아니기 때문에 체크해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나우푸드 프로폴리스 1500 100 5:1 추츨나우푸드 프로폴리스 설명입니다.

 

 

  • Now Foods 1968년 설립된 가족소유 회사 천연 꿀벌 제품 성분
  • 5:1 추출물
  • 프로폴리스 1500 5:1 Extrac
  • Non-GMO
  • 코셔
  • 성인 전용으로 벌이나 꿀 알레르기 임산부나 수유부의 경우 권장하지 않습니다.
  • 100 베지 캡슐
  • 건강 보조 식품
  • 매일 1정을 복용하시면 됩니다.

 

 

프로폴리스 코셔, 논지엠오 제품 설명논지엠오 프리 프로폴리스

 

 

코셔인증 프로폴리스

 

나우푸드 프로폴리스 체험기.

작년 2022년 7~9월까지 너무 더웠는데요 햇빛을 너무 받아서 인지 햇빛 알레르기가 생겼습니다. 평생 이런 적은 없었는데 스트레스가 어느새 몸에 쌓여있었던 것인지 몸에 뻘겋게 두드러기가 올라오고 난리였습니다.

 

그래서 이것저것 면역력에 좋다는 식품들을 먹게 되었죠. 결론적으로 몸이 드라마틱하게 좋아지거나 그러진 않았는데요 차츰 아주 쪼금씩 좋아지고 있는 것 같습니다. 여러 비타민제와 오메가 3을 같이 복용하고 애플사이다 비니거도 먹고 있기 때문에 이것이 정답이다 말씀드릴 순 없지만 부작용은 없는 것 같습니다.

 

 

 

3일에 한 번씩 알레르기 약을 먹었어야 했다면 4일에 한번 ~ 5일~ 6일로 늘어나고 있습니다. 현재는 6일 정도 지나면 슬슬 몸에 빨갛게 조그만 두드러기가 올라옵니다.

 

작년까지만 해도 몸 여러 곳에 크게 나타났는데 이제 조그마해지고 나타나는 주기는 길어졌습니다. 현재 먹고 있는 비타민은 A, C, E, D, 오메가 3, 프로폴리스, 칼슘 마그네슘 정도입니다. 

 

매일 전부 먹는 것은 아니고 비타민D는 3일에 한번 먹고 칼슘도 격일제로 먹나 그렇습니다. 프로폴리스와 나우푸드의 퀘르세틴도 먹었는데 퀘르세틴은 다 먹었습니다. 떨어진 김에 텀을 두고 보면 좋을 것 같습니다.

 

증상이 좋아졌는데 다시 나빠지거나 심해지면 퀘르세틴의 영향 이르여놔요? 건강식품의 문제가 아니라 섭취를 꾸준히 하고 면역력이 다시 어느 정도 수준으로 올라와 준 덕택에 좋아진 것 같은데 잘 모르겠습니다.

 

잠을 잘 자고 좋은 것을 찾아 먹으면서 보내고 있습니다. 몸이 안 좋을 때는 비빔밥 같은 여러 채소를 먹을 수 있는 식단과 견과류와 식용유를 사용하실 때 올리브오일이나 들기름, 참기름 위주의 식단으로만 먹어도 어느 정도 컨디션이 돌아오는 것 같더라고요.

 

입으로 들어가는 건강식품은 모두 선택해야 들어갈 수 있습니다. 자신의 책임이라는 것이죠. 아무거나 집어넣으면 나중에는 그 대가를 꼭 치르게 되는 것 같더라고요. 항상 드시는 음식에 관심을 가지시면 건강에 좋을 것 같습니다.